EmployeeConnect: 클라우드 기반의 HR 모바일 앱
EmployeeConnect은 무료 클라우드 기반 인사 관리 앱으로, Android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은 귀사의 인력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간단하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, 사무실을 벗어난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원격으로 근무하는 직원들이 점점 더 많아지면서, 모바일 직원들이 참여하고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필수적인 직원 및 개인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.
이 앱은 회사 디렉토리 기능을 제공하여 동료 및 직원들과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급여를 확인하고 급료명세서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추가로 휴가 잔여일수와 이력을 확인하고, 모바일에서 휴가 신청, 업데이트 및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. 관리자는 휴가 신청을 검토하고 승인할 수도 있습니다.
EmployeeConnect는 직원들을 동기부여하고 동료 간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동료 간 인정 기능도 제공합니다. 배지를 보내고 칭찬을 공개적으로 공유함으로써 작은 성과와 큰 성과를 축하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어디에서든 직장 내 위험 요소와 사건을 실시간으로 식별하고 등록하는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.
총론적으로, EmployeeConnect는 직원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인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모든 기업에 필수적인 앱입니다.